2018.3 이후로는 없어졌기 때문에 이전에 mono 2.0기반의 빌드 시스템은 손봐주어야 한다.
gnu32를 통한 빌드 시스템을 쓰던 ex2d라던지 말이다.
그냥 2017버전에서 모노 디렉토리를 백업해 두면 한동안은 문제 없을 듯 하다.
dotnet 4.x 이상으로 변경하면 되지만 현재는 의미도 없고해서 빼둔다.
ex2d팀이 소스 공개해 준 것은 좋지만 손보는 것도 일이다.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RTC test (0) | 2020.05.27 |
---|---|
Unreal editor viewport zoom issue. (0) | 2020.05.14 |
SmoothMoves fix. unity3d 2019.3 (0) | 2020.02.29 |
SwiftUI + unity3d (0) | 2020.02.18 |
나눗셈 병사 이야기 (0) | 202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