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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까지 유니티의 연동자료를 보면 스위프트는 거의 없죠.

다만 몇몇 브릿지를 통한 활용을 시도하며 자료가 공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SwiftUI가 본격적으로 활용되기 시작하면 이부분에 대한 고민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마침 활용이 필요한 프로젝트가 있어서 내용을 남겨봅니다.

유니티GL뷰 취득 성공
실제 사용후 수정을 위해서는 기동시 비동기 초기화 시간을 고려한 딜레이가 필요함. 사진과 달리 0.01로도 충분하다고 하지만 하드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스택에 있습니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893862/swiftui-and-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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