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몇가지 경우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매니페스트 정보를 잘 못 기재했다거나 하는 문제였다.
그런데 오늘 어처구니 없는 문제가 있었다.
소스를 플러그인 폴더에 넣고 작업하다보니 메인 엑티비티의 메타파일이 만들어졌고 그 파일이 apk 빌드에 영향을 주었다.
덕분에 Class not found.
삽질 좀 했다. 이런...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프레임웍 수정 (0) | 2015.03.30 |
---|---|
JPush 서비스 (0) | 2014.12.05 |
Java enum (0) | 2014.09.21 |
Unity3d Assembly.Load 문제 (0) | 2014.09.15 |
MBCS 에서 글자깨짐 (0) | 2014.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