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8과 WINRT 관련하여 유니티로 제작하면서 삽질이 있었다.
1. 유니티 4.5의 오류 -> 4.3.4로 복귀
2. ToShortDateString 오류 -> ToLocaTime 으로 대충 변경
3. Window Store 정책 -> iOS와 같이 어플리케이션 종료기능이 있어서는 안된다.
대다수의 버그를 잡았다던 4.5에서 오히려 윈도 스토어에 올리기 어려운 문제들이 다수 발생하는 것을 보고
도저히 방도가 없어 4.3.4로 복귀하고 말았다.
이런... 암튼 삽질 삽질...고생뿐이군.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와 StreamSocket 그리고 Window 8.1 App (0) | 2014.07.07 |
---|---|
Windows Store / Microsoft.Advertising.WinRT (0) | 2014.06.26 |
유니티 힌지 조인트 부분 정보 (0) | 2014.05.31 |
Mariadb access denied for user 'root'@'localhost' (0) | 2014.05.31 |
유니티 쉐이더 Clip 성능 문제 피하기 (0) | 2014.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