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허니컴 때도 나온 이야기 였지만 이번에 당하고 보니 장난이 아니었다. 대체 난 허니컴 땐 어떻게 피한거지?
기존 게임 엔진에서 하던 방식과 같이 네트워크를 UI쓰레드와 같이 물리고 있었다.
그래서 겔럭시넥서스에서 오류가 발생.
현재는 쓰레드를 따로 떼서 쓰기 때문에 해결이 되었지만 이런 된장.
오픈 페인트가 안된다...
랭킹서버 부하 줄이려고 오픈페인트썼더니 망할 그리랑은...인연이 없는 듯 하다.
암튼 네트워크 관련하여 모두 그런가 했는데 확인해보니 소켓관련해서는 해당 부분에 대해 문제가 없는 듯 하다.
사실 소켓에도 적용되야 정상 아닌가 하겠지만 소켓은 예외라고 보면 된다.
안드로이드 역시 역시 역시 주의할게 많다.
이번 유니티3.5.2 업데이트도 꼭 하는 게 좋다. 겔럭시넥서스에서 오류가 사라졌다.
된장 근데 매니페스트에 있는 이벤트 항목이 줄었다. 원래대로 뭔짓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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