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Design

스킬 기획

by 게임혼 2007. 2. 15.

FTO 진행 시 만든 스킬 기획이다.

 

기존 파랜드의 스킬을 이어서 만들었다.

 

심포니보다 사가쪽의 마법을 사용하였다. 아무래도 팬층은 심포니보다

 

사가가 많기 때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ww.gamehon.comwww.gamemotor.com

'Game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 기획? 큰 기획?  (0) 2007.02.17
사운드 기획잡기  (0) 2007.02.16
바다마루 기획초안  (0) 2007.02.15
퀘스트 시스템 기획  (2) 2007.02.13
디오 모바일 무사편 스토리 및 등장인물 설정  (0) 2007.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