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Programming

평면상에서 사이각 구하기.

by 게임혼 2007. 5. 19.

수학과 영어를 싫어하는 본성 때문에 늘 가까이 하지 못했던 책이 영,수 교과서였다. 그런데 인생이란 알 수 없듯 그 수학과 영어가 있어야 먹고살기 편한 세상 아닌가..

일단 이번에 쓸 내용은 두 직선 사이의 사이각을 구하는 방법이다.

 

일단 수학적 공식보다 풀그림상에서 구현하는 방법 위주로 나가니까 공식을 잊자.

 

준비된 함수는 아래와 같다.

 

www.gamehon.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red_ptr boost 라이브러리  (0) 2007.06.14
포인트 툴  (0) 2007.05.24
퀘스트 툴  (0) 2007.05.12
SM프로젝트 - Z정렬 엔진  (0) 2007.03.09
플래시 스크립트 테스트  (0) 2007.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