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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shared_ptr boost 라이브러리

by 게임혼 2007. 6. 14.

많은 개발자들이 boost를 애용한다,

아무래도 편하기 때문인데 많은 게임들이 boost를 사용하고 있더라..

이놈의 shared_ptr는 자신을 참조하는 포인터들의 카운트를 가지고 있다.

아니 카운트 뿐이 아니라 소멸조건까지.

덕분에 메모리 누수 문제에 획기적인 해결책으로 떠오른 것이다.

 

그런데...내 생각엔 느린거 같단 말인데.

 

예외처리 문제로 인한 메모리 누수를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지만

역시 boost자체는 좀 시간이 걸린다.

 

자세한 건www.boost.org 홈피에서 보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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