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2D 기반이라 Z소팅이 필요하다.
DX2D보다 현재에 맞추어 DX3D기반으로 작업중.
D3DSPRITE는 꽤 괜찮긴한데...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면상에서 사이각 구하기. (0) | 2007.05.19 |
---|---|
퀘스트 툴 (0) | 2007.05.12 |
플래시 스크립트 테스트 (0) | 2007.01.27 |
Cirque du Annus. (0) | 2007.01.26 |
프리킥맨 완성 (0) | 2007.01.18 |
기본적으로 2D 기반이라 Z소팅이 필요하다.
DX2D보다 현재에 맞추어 DX3D기반으로 작업중.
D3DSPRITE는 꽤 괜찮긴한데...
평면상에서 사이각 구하기. (0) | 2007.05.19 |
---|---|
퀘스트 툴 (0) | 2007.05.12 |
플래시 스크립트 테스트 (0) | 2007.01.27 |
Cirque du Annus. (0) | 2007.01.26 |
프리킥맨 완성 (0) | 2007.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