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Programming

Ex2d clipping shader bug-fix

ex2d 클리핑 shader 보면 1.2.7 동작이 모바일기기에서 안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ex2d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처리하고자 했는데 감감 무소식이라 잠도 안오는 중이라 직접 고치고 말았습니다.


문제는 간단합니다. 디버그 하고 귀찮아서 그렇지요. 언더라인 변수명 사용시 바뀐 유니티에서 부정인식하는 문제가 있는데 그 때문입니다.


잠이 오지 않는 아침. 바꾼 쉐이더를 올려 놓습니다.


Ex2d 2.0을 기다리기 힘들군요.



SpriteBlendClipping.shader


아시다시피 리소스 폴더에 올려야 모바일에서 동작합니다.


요즘은 유니티 강의로만 먹고 사는군요.


www.gamehon.com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프로젝트 종료  (0) 2013.11.06
터레인 텍스쳐 리니어 테스트  (0) 2013.10.18
Ex2d clipping shader bug-fix  (0) 2013.07.09
프로젝트 아나키 시동!  (0) 2013.06.26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삽질  (0) 2013.03.19
MariaDB로 변경완료  (0) 2013.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