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문제로 고생 좀 하는 사람에게 주는 해답이 있다면.
오디오트랙에서 저런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오디오트랙과 동기화 된 쓰레드 내부에서 데드락 발생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트랙의 쓰레드가 종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행을 하려고 하니 기다려야 한다는 것인데 매번
트랙을 생성하고 쓰레드도 생성하는 사람에게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적지만 게임과 같이 빠른 시간 안에
다중 출력을 해야 하는 경우 이런 문제를 접하게 된다. 답만 말하면 쓰레드가 정지되지 않으면 강제로 정지하면
된다.
이유를 알면 해결책도 보인다. 그리고 해외에만 활성화된 작금의 현실에선 욕만 나온다. 우하하하
아 더워,,,모기도 많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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