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게 까먹었던 ANT 문법을 다시 보며 간신히 만들었다.
각각의 컴파일에 맞추어 하는 것은 귀찮아서 못하고 일단 완성된 class 파일들만 모두 암호화하고
dex로 만든 뒤 apk에 넣었다. 기존 대비 30%의 코드 최적화가 이루어진 듯 하다.
실행상의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혹시 모르니 조심 조심..
<taskdef resource="proguard/ant/task.properties"
classpath="proguard4.5.1/lib/proguard.jar" />
<proguard>
-libraryjars ${platform.bootcp}
-injars ${build.classes.dir}
-outjars ${build.dir}/proguard/classes.jar
-keep public class * extends android.app.Activity
-optimizations !code/simplification/cast
-allowaccessmodification
-verbose
</proguard>
내가 사용한 프로가드는 4.5 이고 안드로이드 1.6 기반에서 잘 돌아간다. 2.x에서도 문제는 없으리라 보인다.
www.gamehon.com www.gamemotor.com
각각의 컴파일에 맞추어 하는 것은 귀찮아서 못하고 일단 완성된 class 파일들만 모두 암호화하고
dex로 만든 뒤 apk에 넣었다. 기존 대비 30%의 코드 최적화가 이루어진 듯 하다.
다음에는 스칼라인가? 할 건 많고 시간은 적고..
실행상의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혹시 모르니 조심 조심..
<taskdef resource="proguard/ant/task.properties"
classpath="proguard4.5.1/lib/proguard.jar" />
<proguard>
-libraryjars ${platform.bootcp}
-injars ${build.classes.dir}
-outjars ${build.dir}/proguard/classes.jar
-keep public class * extends android.app.Activity
-optimizations !code/simplification/cast
-allowaccessmodification
-verbose
</proguard>
내가 사용한 프로가드는 4.5 이고 안드로이드 1.6 기반에서 잘 돌아간다. 2.x에서도 문제는 없으리라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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