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3 쯤 되니까 gmac 이 사라지고 없다.
그럼 간단하게 vs에서 netstandard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존의 mono로는 4.5 기반을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
system.object 라던지 말이다.
그럼 해결 방법은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UsingDLL.html
여기 나온 dll 플러그인 만들기로 해결해야 한다.
다행스럽게도 문제 해결은 되었지만 기존 makeup 파일을 이용한 빌드 자동화는 물건너 갔다. msbuild로 바꾸어야 하겠지만 체력이...오늘도 언리얼 건드느라 힘든데 체력이 안된다.
어찌되건 빌드는 성공. ex2D의 수명은 더 길어졌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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