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가능한 SDK는 2020.3.x 정도로 추천합니다.
물론 GamePot에 물어보는 게 좋죠. 개인적으로 여기까지가 좋다고 봅니다.
더 높이면 실리콘 맥에서는 python2 이슈와 함께 고생 좀 할거예요.
에디터에 내장된 imgui 이슈도 있습니다.
어찌되건 이 sdk에서는 nanopb framework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admob을 넣고 pod 업데이트 하면 duplicate 됩니다.
admob에서 제거하긴 힘드니 plugin 폴더에서 직접 제거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xcode cycle 에러가 뜨는 경우 unityframework에서 빌드 설정으로 간 뒤 header를 source 위로 드래그 하면 됩니다.
이건 유니티 버그라서 말이죠.
암튼 오랜만에 봤더니 GamePotEditorUtility 이거도 사라지고 좀 간결해진 것은 좋지만 플러그인 정리에 고생 좀 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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