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4

600만 동시 접속 시스템 구상 온라인 개학이다 뭐다, 암튼 말 많은 상황에서 일부 업체들이 뛰어들고 있다는데 더 쉬운 방법은 놔두고 뭐하는지 몰라서 잡설을 풀어봅니다. 국내 인프라 중 대부분이 초고속 인터넷 환경이라고 하고 5G(하자 많은 기술?)가 상용화 되었다고 하지만 600만 동시 접속은 신규 단일 풀듀플렉스 채널로 만드는 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순차적인 경우 채널당 유지도 아무리 병렬처리 한다지만 한계가 있죠. 신규로는 말이예요. 그런데~ 결론은 현재 IPTV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활용 및 구축을 활용한 구조인데 기존 사업자들을 끌여들여서 웹 클라이언트로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덕분에 주문형 비디오 채널이 만들어질 것이고 유튜브는 흥미롭게 바라 보겠죠. 이거 세계를 지배하는 구글이 한국에서 밀리는 건가? 그럴리 없지만 잘하면.. 2020. 3. 31.
School defense Arena SRPG update. The first AFK defense SRPG. Fixed arena error. Add dog frien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h.schooldp 2020. 3. 27.
GAMEHERO 21 in 1 그간 만든 안드로이드 앱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이름 : 게임-히어로 21 in 1 분류 : 엔터테인먼트 가격 : 무료 언어 : 한글/영어/일어 제작자 : 게임-히어로 지원버전 : 6.0 이상 스토어 : 구글플레이 스토어 상세정보 : http://game-hero.com 애플리케이션 설명 게임-히어로의 다채로운 21가지 앱을 하나로 뭉쳤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때에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겠습니다. We've put together a variety of game-hero apps. We've made it easy and fast to play anywhere, anytime you want. We will continue our s.. 2020. 3. 11.
우한 코로나는 언제 잠잠해 질 것인가. 우한에서 발생한 이 우한 코로나는 언제쯤 정리될지 걱정이 큽니다. 일단 소프트웨어 산업도 거의 올스톱 상태이고 대부분 어려움에 고민과 시름이 들려오네요. 그래도 이 나라를 믿고 살기를 찾아야 합니다. 이번에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상담 센터 통해서 많은 도움을 얻었고 이를 바탕으로 움직여서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무쪼록 어려움이 있다면 꼭 국가를 믿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우리나라는 생각보다 좋은 나라입니다. 2020.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