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 게임은 질병인가? 질병인지가 중요한 것은 이제 모르겠다.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할 뿐이다. 2019. 5. 22. 더러운 가치의 등장 가치에 대한 근본적인 신뢰는 개인의 정보에 따른 판단일 것이다. 이전부터 기업의 암호화폐 참여가 필수적인 시기가 올 것이라고 보았으나 그 결과는 순탄치 않을 것이라 보고 있었다. 바야흐로 더러운 가치의 등장이다. 이것이 자본인지 도구인지는 판가름 날 것이다. 더불어 이성적인 판단이 가능한지 여부도 말이다. 더러운 가치의 등장이 시작되었다. 2019. 5. 3.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