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태풍이 오려는가 비는 내리는데 잡생각은 날리지 않네 요즘 실내 미세먼지 빅데이터 글의 조회수가 올라갑니다. 얼마전에는 블로그 구매 접촉도 있었더군요. 신경 안써서 몰랐네요. 그냥 잡생각 이것저것 쓰다가 결론만 남겨봅니다. 우리나라 공모전은 보내봤자라고 생각합니다. 안드로코디 때도, 실내 미세먼지 빅데이터 때도 그렇고 다시는 그런거 참여 안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꿀꿀한 기분이군요. 2018. 8. 21.
터키와 비트코인 그리고 금 하나의 망상소설이지만. 금모으기 운동으로 모여진 금은 비트코인 구매로 이어질 것 같은 소설. 터키 입장에서 매력적일 것이다. 망상. 망상. 결론은 이 덕분에 연말에 죽음의 레이스가 일어나겠지.. 2018. 8. 18.
AR Colorling 뷰포리아를 활용한 컬러링 AR 기능을 이용한 색칠하기 테스트. unity 2017.1.x 버전 참고자료를 통해서 테스트는 성공적이지만 역시 맵핑을 위한 작업이 손이 많이 갑니다. 아무래도 맵핑까지 자동화 하기에는 조금 무리일 듯 싶고 서브 카메라 이슈에서 준비할 것도 많은 듯. 2018. 8. 10.
최고의 게미피케이션 영어교육 VR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rcomet.playenglish 아쉽지만 현재는 한국 서비스 안됩니다. 왜 갑작스럽게 뜬금없이 올리냐면 다 알면서 말이죠. ㅎㅎㅎ; 2018. 8. 9.
미 패드 4 에이서스의 패드를 기다리기 어려워서 결국 질렀습니다. 다음부터는 이걸로 소개해야 겠네요. 사용상 어려움은 아직 글로벌롬이 올라가지 않았다는 점이겠지요. 그 외에도 잡다하게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구글플레이 설치부터 ... 힘겹게 말이죠. 그래도 가격이 싸서 괜찮은 듯 싶습니다. 2018.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