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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모바일 유료 아이템 서버 풀그림

by 게임혼 2008. 4. 8.

판매하려고 여기저기 업체들을 접촉중에 있다.

 

모바일 게임의 유료 아이템 판매를 좀 더 쉽고 간단하게 하기 위해 만든

 

유료화 전문 서버로서 정해진 프로토콜만 가지고 최대 동시 100개 게임의 유료서버로 사용 가능하다.

 

ini에 과금정보랑 어플구분자만 추가하면 한대만 띄워놔도 100개까지 유료서버로 사용 가능하다.

 

체험판은 현재 작업중인데 1개로 제한을 생각중에 있다.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가볍다! 코드도 작고 그러나 알차다.

2. DB연동이 쉽다. 아쉽게도 DB툴 역할은 하지 못한다.

3. 몇대든 단 한개의 서버만 띄우면 유료화 게임을 상용화 할 수 있다.

4. 정해진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나중에 게임을 추가하는 것도 쉽다.

5. 가격이 싸다. (단 소스는 안준다. ㅋㅋㅋ)

6. 현재 SKT hoss와 game G/W, KTF의 빌컴과 tiny빌컴(wing) 적용이 되어있다. lgt제외

 

그런데 업체들은 이 유료화 서버보다는 여기다 퀴즈게임 서버로서의 역할이라던지 암튼 다양하게 붙여주길 원한다. 단순히 유료화 서버로 해야 규격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렇게까지는 어렵다.

 

mfc 기반으로 기본적인 iocp 모듈을 이용하였고 로그정보도 출력되고 파일로 저장된다.

 

구매문의 메일norigae7@nate.com

 

www.gamehon.comwww.gamemot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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