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B사 UVC 골프 게임 추가 개발
- 클라이언트 : 추가작업 고도맵, 터레인시스템, 기술지원 및 카메라 제어 모듈 개발
2024년 1월 예비 스타트업 게임서버 개발
- 서버 : golang, mysql, 쇼핑몰 연동 인스턴트 게임서버 개발
2023년 11월 B사 커스텀 하드웨어 UVC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
- 클라이언트 : unity3d, AOS, win 개발, 서버 : golang, mysql 개발
2023년 8월 S사 메타버스 전시 프로젝트 개발
- 클라이언트 : unity3d, win, mac, iOS, AOS 개발
2023년 4월 A사 NB-IoT 스마트 벌통 관리 시스템 1,2차 개발
- 클라이언트 : AOS, Unity, Kakaomap sdk 개발, 서버 : golang mysql 개발
2023년 2월 A사 경량 GEOSERVER 구축
- golang, mysql, geojson을 사용한 wgs84형 경량 geoserver 개발.
2023년 1월 R사 온라인 빙고 게임 iOS 추가 기술지원
- unity3d, firebase, admob등 3party sdk 기술지원
2022년 10월 M사 모바일 AR 어플리케이션 고도화 개발
- unity3d, AR Foundation, opencv를 통한 어플리케이션 고도화 개발. 커스텀 mesh 생성, 빌트 인 쉐이더 개발 등.
2022년 9월 C사 모바일 메시지 연동 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
- java, netty(nio), mysql 일반적인 구성과 분배 연동 처리.
2022년 8월 N사 캐주얼 퍼즐 모바일 게임 서버 개발.
- java, netty(nio), mysql 일반적인 구성의 캐주얼 게임 서버 개발.
2022년 6월 C사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개발.
- unity3d 스탠드 얼론 캐주얼 골프 게임 개발.
2022년 4월 I사 스마트 팩토리 공정 검증 플랫폼 개발.
- PDA(Custom AOS) SDK를 통한 제품 검증 클라이언트 앱 개발, java + mysql 통한 관리 제어 서버 개발, golang 통한 cms,ftp 개발.
2022년 3월 BizSolvo사 업무관리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unity3d, FB, iOS, AOS, 일부 기능 추가 및 업데이트.
2022년 2월 BizSolvo사 Hopeland RFID 리더기 어플리케이션 개발.
- dotnet, oracle, 산업용 RFID 리더기 커스텀 어플리케이션 및 DB 개발.
2022년 1월 BizSolvo사 HY820 전용 어플리케이션 및 CMS 개발.
- android, golang으로 HY820 산업용 디바이스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콘텐츠 관리 서버 개발.
2021 12월 R사 unity3d 퍼즐게임 기술지원
- unity3d, Gamebase, Gamepot등 sdk 적용 및 SSL통신, unity3d 개발 기술지원.
2021 11월 BizSolvo사 PM85 바코드 리더기 어플리케이션 개발.
- Android java, PM85 sdk를 사용한 커스텀 리더기 어플리케이션 개발.
2021년 11월 BizSolvo사 커스텀 BPMN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BPMN2.0 기반의 커스텀 관리 어플리케이션 개발. PC클라이언트, 관리 서버, DB 서버 개발.
2021년 8월 SJ사 직업체험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iOS, AOS, 표준 문서 이메일 연동 기능을 통한 직업체험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2021년 7월 BizSolvo사 Zebra RFID 연동 어플리케이션 개발
- dotnet, ZPL, LLRP, Oracle기반의 RFID 라벨 제어 및 연동 어플리케이션 개발.
2021년 6월 T사 전통 유물 알리미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arkit, arcore, 전통 유물의 3D 스캐닝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AR 유물 체감 어플리케이션 개발.
2021년 4월 C사 일본향 스탠드얼론 퍼즐게임 소스코드 빌드 및 검증 컨설팅
- unity3d로 만들어진 일본향 퍼즐게임의 소스코드의 유니티 최신 버전 대응여부 및 향후 문제점에 대한 검증 및 컨설팅.
2021년 1월 L사 시각기반 위치 측정 서비스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vps-sdk, 데모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개발, MaskSDK VPS 기능 활용을 통해 코엑스 실내에서 AR환경을 구현.
2020년 10월 S사 뮤직 아티스트 AR 통합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arkit, arcore, 네트워크 통합 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 개발.
2020년 7월 J사 비대면 능동대화시스템 데모 구축, (PC플레이어, ADMIN툴, 서버)
- ARGear, hyprsense + unity3d, WebRTC, Streaming socket server. Windows 기반의 어플리케이션 통합 개발.
2020년 5월 S사 스타 멀티 타게팅 AR 어플 어플리케이션 및 영상 플레이어 개발
-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기존에 서비스 되던 앱의 업그레이드 제작.
2020년 1월 J사 AI음성인식 데모 어플리케이션 2종
- STT와 TTS를 활용하여 레벤슈타인등 별도의 인식 모듈로 구성된 자연어 인식 및 3D모델 반응형 데모 프로그램 제작.
2019년 12월 M사 VR 체감 어플리케이션 보행 모듈 개발- 모션하우스 SDK + VIVE Tracker 이동한 Full Tracking 보행 시스템 개발, unity3d 연동 개발.
2019년 11월 D사 Android 음악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동영상 및 악보 교육 앱 개발. 대용량 동영상처리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10월 S사 AR Segmentation 촬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ARGear SDK를 이용한 촬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AOS 네이티브로 개발하고 앱간 연동 기능을 활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9월 S사 AR 레코딩 어플리케이션 개발-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VP8을 통한 투명 영상 처리 및 AR 스티커를 통한 뮤지션 소개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7월 K사 로드쇼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내부 로드쇼용 webrtc + AR어플리케이션의 AOS native,unity3d 작업.
2019년 5월 U사 다자통화 ARRTC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5G 컨텐츠로 준비된 다자간 영상통화 어플리케이션 개발. unity3d기반 ARRTC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개발.
2019년 1월 FTP기반의 안드로이드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 키오스크 환경에서 동작하는 FTP기반의 광고 수신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1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개발
VIVE VR환경에서 동작하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8년 12월 T사 블록체인 소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발
3초 영상 제작기능을 가진 SNS 어플리케이션 개발, 서버 개발.
2018년 10월 VRComet 게임 서버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교육용 VR 어플리케이션 서버 추가 개발.
2018년 7월 A사 unity3d 장기 게임 클라이언트
unity3d로 만들어진 모바일 장기 게임의 AI부분 추가 개발 프로젝트.
2018년 6월 VRComet 게임 서버
교육용 VR 어플리케이션 서버 개발.
2018년 2월 C사 PC 어플리케이션
초음파 촉감 기기 + 립모션의 연동 어플리케이션 개발, unity3d + serial 통신으로 구현 개발.
2018년 1월 E사 iOS 어플리케이션
재난안전청 5개년 프로젝트 마무리 open api에 속한 vworld의 3D 엔진을 통해 생활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today 앱 개발. wms, wfs 등 기존 지도 분야를 접할 수 있는 경험 축적.
2017년 12월 M사 unity3d + kinect 어플리케이션
unity3D 기반의 다중 디스플레이서 kinect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11월 A사 GearVR 어플리케이션
Prime 사업의 일환으로 unity3D 기반의 모바일 VR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2017년 9월 P사 AR Demo 어플리케이션
VuMark 기반의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9월 D사 FIDO 1.0 라이브러리 OTP 어플리케이션 개발 for iOS
FIDO 1.0 기반의 iOS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6월 뇌과학연구 VR Eye tracking 어플리케이션 개발
Vive (SMI edition)를 활용하면서 만드는 연구용 어플리케이션 2종 개발.
2017년 3월 H사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컨설팅
Vuforia를 이용한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컨설팅 및 기술지도 컨설팅.
2017년 3월 K사 AR 반응형 사이니지 어플리케이션
KT에서 제작된 얼굴 인식, 제스처를 통한 디지털 사이니지 데모 앱 개발.
2017년 2월 C사 AR 어플리케이션
Vuforia를 이용한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iOS, AOS 개발.
2017년 1월 이터널엔터사 3D레이싱 게임 제작
unity3D용 3D레이싱 게임 제작. 구글 플레이 연동.
- 2016년 9월 모션블루 스마트 로봇, 컨트롤 보드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unity3D용 BLE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및 프로필 개발, 샘플 앱 개발, 노르딕보드 사용.
- 2016년 8월 Y연구소 기어 VR 앱 개발
프라인 사업으로 기획된 unity3D를 이용한 모바일 오큘러스 앱 개발, 학교 소개용 VR정보 제공 및 인터렉션 구현.
- 2016년 6월 사 교육 epub player 개발
바야바 엔진으로 개발된 버전을 unity3D로 변환 및 추가 개발 작업 진행. AOS, iOS 서비스.
- 2016년 4월 젬트리 Android 런 게임
CM : unity3D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 2016년 1월 뮤즈빈 Unity3D 음악 게임
피아노 음인식 모듈을 통한 피아노 음악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2015년 11월 모션블루 Android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노르딕 보드에서 BLE를 이용한 통신 기반 어플리케이션 개발.
- 2015년 8월 IMA 비콘 기반 Android, iOS 미들웨어 개발
NFC와 BLE 기반 Beacon 제어 어플리케이션 개발. 서버 개발.
- 2014년 12월 오믹스 스튜디오 모바일 네트워크 아케이드게임
Unity3D, IOCP기반 실시간, 비동기 혼합 대전 게임의 클라, 서버 개발
- 2014년 8월 애너하임 모바일 대전 퍼즐게임
교육용 게임 2종 턴키 개발
- 2014년 10월 하이골프 PC기반 스크린 골프게임
Unity3D를 통한 시리얼 통신 제어 및 DB제어
- 2014년 4월 엠트릭스 모바일 네트워크 퍼즐게임
IOCP를 이용한 퍼즐RPG 게임 서버 구축, 동남아 모듈 적용
- 2014년 1월 오로라 게임즈 PC기반 MMORPG게임
Unity3D를 통한 PC MMORPG 기술지원 및 모듈 제작
- 2013년 12월 플레이위드 모바일 네트워크 대전퍼즐게임
cocos2d-x를 통한 네트웍대전퍼즐게임 클라이언트 제작, 카카오 서비스
이전은 기억 안남...
'Work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Games (0) | 2023.12.01 |
---|---|
나눗셈 병사와 수학 퀘스트 (Division soldier & math quest) (0) | 2020.04.20 |
리듬 크래셔 삼성앱스 무료 6위,,,에서 2위로-> 1위 (0) | 2013.11.21 |
마왕이 부활한 세계 (0) | 2010.08.16 |
Puzzle Bubble Online 출시되었다. (0)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