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E에 다닐 때 만들었던 월드사커 프리킥, 원래 나는 사운드 제작과 런칭 담당만 하고 있는 등 전혀
코딩에는 손댈 일이 없었는데..(당시 리얼프리킥이란 2D게임은 내가 그래픽만 빼고 다 만들고 있었다..기획,코딩,사운드...)
담당하던 사람들이 퇴사하거나 다른 프로젝트로 빠지면서 내가 코드를 직접 건드려야 했다.
결국 리얼과 월드를 모두 내가 마무리 해야 했던 게임..
3D는 과거 바이크3D와 시티레이서i를 통해 코드를 짜본일이 있지만 본격적으로 3D를 한건
여기부터라 할 수 있다. CLET과 HI3D로 만들어져 있으며 KTF로 서비스 되었다.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툴 (0) | 2006.12.12 |
---|---|
스프라이트 툴 (0) | 2006.12.12 |
기념 게임 - 제작중 (0) | 2006.12.05 |
error C4430: missing type specifier - int assumed. Note: C++ does not support default-int (0) | 2006.12.03 |
VC 2003 이후의 지역변수 엄격함. (0) | 2006.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