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5

Facebook 게임룸 이미지 설정 유니티가 경량화된다는 소문이 있다.현재까지는 cocos2d-js 말고는 대안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물론 html5 canvas기반의 엔진은 더 많다.유니티 경량화를 통해 페이스북 게임룸을 활용하는 것도 멀지 않은 듯 싶다. 2018. 4. 28.
ART 백서 작성을 해야한다. 여러 고민 끝에 결국, VM기반의 플랫폼 코인이 아닌 Tag기반의 플랫폼 코인으로 노선을 변경. 어차피 단일 거래라는 점에서는 BTC와 다르지 않지만 VM이 가진 거래 포용력을 일부 수용하여 활용하는 방향으로 잡았다. 현물기반의 옥션이 포함되어 생태계를 이루는 포괄적 암호화폐가 되기를 다짐한다. 지분증명방식에서 나아가 활동증명방식을 도입, 가치 투입의 통로를 변화하였다. 공유성을 가진 가치와 개인화된 가치를 융합하는 프로젝트 ART. 2018. 4. 25.
샤이니 베이비 - 방청소 대작전 곧 출시됩니다. 매력넘치는 아트웍의 개발사 타이니랩과 게임-히어로가 함께합니다. 5초 coming soon.? 2018. 4. 22.
[Live-coding] 게임혼과 함께하는 라이브코딩 -1- JumpGame 만들기 (소스공개) 게임혼과 함께하는 라이브 코딩.간단하게 만들어보는 점프게임입니다. 개발환경 정보- unity3d 2017.3.1- medibang painter https://github.com/gamehon/live-codinghttp://market.game-hero.com 2018. 4. 10.
[외주개발] 클라이언트, 서버, VR, AR, RTC 개발 (unity3d, iOS, Android, PKI 암호처리) 각종 어플 및 게임의 개발과 운영 대행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 10년이상의 클라이언트와 서버개발자등 다양한 인력을 통해 귀사에서 원하시는 분야에 대한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현재 자체 서비스는 40여종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S> market.game-hero.com 주소로 접속하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클라이언트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 C++, C#, JAVA - 작업 가능 플랫폼 GVM, BREW, WIPI, SK-VM, WM, iOS, Android - 작업 가능 엔진 및 프레임웍 Unity3D, Cocos2d-x, Vision, Unreal * 서버 어플리케이션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C++.. 2018.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