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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터치 낚시 update 일지

by 게임혼 2024. 2. 14.

회사 들어가기 어려우니 다시 서비스를 복구 중이다.

인생이 뭐 그렇지 암튼 다시 살리려니 그래도 뭔가 추가 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냉큼 뭐가 부족할까 고민하다 낚시다보니 내가 잡은 물고기를 다시 잡을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할 것 같았다.

뭐 그냥 드는 생각이다, 당장 실행하기로 했다. 덤으로 물고기에 랭크도 추가해보자.

 

안드로이드 1.5때 만들었으니 지금은 코틀린 코드로 몇가지를 추가하기로 하고

레이아웃을 구성해 보았다.

 

잡은 물고기도 보여주고 체력도 보여주자. 어 버튼이 더 필요하네...

 

삭제와 도전 버튼을 추가하자.

이제 ktl으로 코드 추가하고. 역시 자바 때보다는 줄어들긴 하는데 binding 기능등 코틀린 추가함으로 설정해줘야 하는 게 많다.

물론 canvas로 전부 구성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iOS로 만들 일이 없을 것이라 그냥 AOS 기능으로 구현하는 데 집중하기로 했다.

 

자바면 자바, 코틀린이면 코틀린으로 안하고 혼용하는 이유는 그게 재미있으니까...그런 것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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