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7

오파츠 헌터 맵 POI 추가 테스트 아트 구역을 추가하고 해당 아트 구역의 합의로서 오파츠 검증을 진행합니다. 합의 결과를 통한 인증은 퀴이도 체인을 사용합니다. 2018. 5. 16.
실내 미세먼지 빅 데이터 구축 이번에 생각해 보았던 사회를 위한 빅데이터 기획. 1) 기획서 요약미세먼지가 많은 야외 활동은 건강에 좋지 않음. 실내에서 활동해야 한다고 해도 실내가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없는 것이 현재의 문제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출입이 자유로운 상업 건물내의 실내먼지 수치를 공공 데이터화하여 공개하는 것이 바람직함. 2) 필요성 및 목적야외의 미세먼지만 가지고는 활동에 어려움이 있음. 건물 내에 실내 미세먼지 정보를 공공데이터로 활용하여 실내 활동에 도움이 되는 환경 정보가 필요하다고 보기에 작성함. 3) 세부 추진내용한국환경공단 대기오염정보 서비스를 통해 야외 미세먼지 수치를 가지고 주변 건물의 실내 미세먼지 수치 정보를 데이터로 구축하여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 활용. 이를 통해 사용자는 현재 지역 내에서 최적.. 2018. 5. 14.
정서 지능 교육, 샤이니 베이비 원스토어 출시 샤이니 베이비 원스토어 출시. 정서 지능 교육 어플리케이션! 샤이니 베이비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되었습니다. 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29320 2018. 5. 14.
Oculus GO 주소지 문제로 하루 늦게 배송된 오큘러스 고. 용량보다는 아무래도 초기 버전이다보니 32gb버전으로 구매했다. 개인적인 사용감은 기어VR보다 훌륭하고 충전도 같이 되니까 좋다. 생객보다 사운드 쪽도 리얼하다. 가격대가 어중간하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추가로 적어보면. 기어VR 최대 단점인 충전 사용이 오큘러스 GO에서는 가능합니다. 문제는 역시 쓰면 웃겨요. ㅎㅎㅎ 2018. 5. 9.
QUIDO 체인 활용, 게임체인 QUIDO 체인을 활용한 게임백서, 게임체인의 테스트. 역시 QUIDO체인을 활용하는 오파츠 헌터 맵과 같이 연동 API가 들어감. 게임정보 및 정품 인증 거래 솔류션으로 접근, 축적된 데이터를 통한 툴화. 타 블록체인과 달리 능동참여형 합의 시스템 사용. 바쁘다 바빠, 어차피 최종 목표까지는 멀다. 킬라랩까지 로드맵은 있지만 힘이 닿는 곳까지 가보자! 2018. 5. 9.
Coin design. QUIDO, Oparts, Art QUIDO : 인증 기반 코인Oparts : 거래 및 보존 도구 기반 코인Art : 현물 가치 기반 코인 개인 프로젝트 : https://github.com/gamehon/quido 2018.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