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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Programming

unreal project

by 게임혼 2017. 4. 18.

유니티로 제작한 레이싱게임은 몇가지 문제로 언리얼로 바꾸기로 했다.

덕분에 오랜만에 다시 언리얼 건드리는 중.

뭐 큰 문제는 없지만 역시 언리얼쪽 템플릿이 더 좋긴 한거 같다.

어차피 모바일로 서비스 안할거니...아니 해야하나.. 고민이네..


일단 메터리얼 손 보고 기존 레이싱 템플릿을 활용하여 제작.

매드건즈가 플레이x4 결과에 따라 서비스를 늦추어야 하기 때문에 복잡한 셈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 기회에 3D는 전부 언리얼로 바꿀까. 고민,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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