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올라라 게임혼! www.gamehon.com

빠르군요.


유니티 쓴지도 5년이 넘었습니다. 2010년부터 사용했으니 그렇겠죠.


중간에 아나키 포럼도 만들었지만 비전엔진 소스라이센스로 작업해 본 이후로는 아나키는 ㅜㅜ


코코스도 3.x가 나쁘진 않지만 아무래도 고민되는 부분이 많아서 다시 자체 엔진으로 돌아설지 고민하다가


언리얼로 결정했습니다.


문제가 되던 부분도 해결되었고 슬슬 다시 언리얼의 세계로 가봅니다.




'Game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네비게이션 바 영구제거  (0) 2015.12.24
GH2D for Unity3d update  (0) 2015.11.15
Unreal 대이동의 시작!  (0) 2015.08.25
iBeacon data frame format  (0) 2015.06.14
Unity 5 custom font bug  (0) 2015.05.26
Unity3d ugui - Pixel per uint  (0) 2015.05.03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