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올라라 게임혼! www.gamehon.com


마녀가 등장할 때가 된거 같아.

물론 마녀하면 슈팅이겠지?

좀 발랄하게. 나노하같은 건 아니고 좀 더 고전적으로 개인적으론 탄막은 어려워서 패턴화된 고전 타입으로 생각해 보자.


일단 SNG 작업 끝난 이후 이야기겠지만..

'Game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비 내린 후에  (0) 2014.10.17
미궁 SNG 얼마나 기다려주려나  (0) 2012.03.03
차기작은 말이야.  (0) 2012.02.28
[초단편] 죽기 좋은 날  (0) 2012.01.07
거구의 철인 (巨軀의 鐵人)  (0) 2011.10.24
이론과 생활  (0) 2010.08.02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