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올라라 게임혼! www.gamehon.com


출처: 트윈비 얏호! - 스테이지1
트윈비 튀인비 튀인기,,


장난은 그만..


트윈비 얏호는 코나미에서 트윈비 10주념을 기념하여 1995년 제작된 게임이다.


(부제는 이상한 나라에서의 대활약?)


아케이드의 후속편으로 불리우며 팝픈 트윈비와 더불어 완성도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세가세턴이 없어서 (친구놈이 가지고 있었는데 그냥 --; 왠지...그러니까..)


부러웠다고 할 수 있다. 음홧홧홧화하~


암튼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과 더불어 트윈비의 음악은 내 맘대로 녹음이다.


스토리는 전세계를 이상한 나라로 만드려는 계획이 있었다. 이상한 나라의 멜로디 여왕을 유폐한 대 귀족 넌센스대공은 여왕이 가지고 있던 행복의 하프를 사용하여 주변 나라의 침략을 시작한다. 그러나 요정 플루트가 대공의 눈을 피해 도망치고 트윈비의 조종사 라이트와 파스텔을 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패미콤때부터 트윈비는 매우 즐겼기 때문에...잊지 못할 게임 중 하나이다.


과거의 기억속에 팝픈 트윈비는 충북 진천의 버스 정류장 앞에 있던 오락실에서 즐기던 ㅎㅎㅎ 추억도


있고..


준비된 이미지는 세가 세턴용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www.gamehon.comwww.gamemotor.com


Comment +2

  • 트윈비 얏호! 몰랐는데 코나미가 예전부터 비쥬얼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회사였네요.
    보스 등장 직전과 다음 스테이지에 애니메이션이 나오는거... 굉장히 충격이었습니다.
    5학년때인가 동네 오락실에서 접했었는데... 게임 자체는 약간 산만했구요.

  • 코나미 게임은 대부분이 이미지가 큼직해서 지금도 보기에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ㅎㅎ;